오늘의 일본

혼다 츠바사 열애 상대는 연하의 의대생, 현재 동거중

마이니치 도쿄 2022. 2. 12. 12:03
반응형

일본의 배우이자, 탑 연예인인 혼다 츠바사의 열애설 소식입니다. 털털한 성격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혼다 츠바사는 연하의 의사 남자 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는 소식이 큰 뉴스가 되었습니다. 남자팬들에게는 큰 충격이 아닌가 하네요.  오늘은 혼다 츠바사의 남자 친구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1. 열애성 상대는 연하의 인턴의사

혼다 츠바사(왼쪽), 그녀의 남자친구(오른쪽)

왼쪽 사진은 도내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혼다 츠바사의 모습. 사진이 찍힌 이날도 외출하는 남자 친구 K 씨를 배웅한 뒤 현장에 나왔다고 하네요. (사진은 2021년 5월)

처음 대중에게 목격된 것은 2021년 5월입니다. 열애성 상대는 26세의 인턴 의사로 일하고 있는 의사입니다. 사립 대학의 의학부 출신으로,  3년째 도쿄도내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밴드부로 활동했기 땜누에, 드럼의 실력도 프로급이라고 하네요.

일본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고, 부모님이 식량이나 생활용품의 수출입을 다루는 회사를 경영하고  있어 학생 시절부터 BMW 최고급 모델을 탔었다는 제보도 있었습니다. 

 

혼다 츠바사 남자친구 K의 모습

2020년에 맹장염으로 병원으로 후송된 츠바사, 거기서 만난 혼다 츠바사의 팬이 바로 남자 친구 K 였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해당 병원에서 퇴원할 때 혼다 츠바사가 올린 인스타그램 글.

 

 

급성맹장염으로 퇴운 전 올린 글

https://www.instagram.com/tsubasa_0627official/  

혼다 츠바사 인스타

"심려를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병원에서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 남자 친구의 프로필, 친해진 계기는?

 

현재 혼다 츠바사는 자신의 맨션에서 반동거 상태라고 FRIDAY잡지사가 보도했습니다.

  • 키 약 185cm 이상
  • 호감형 외모
  • 도쿄도내 병원에서 근무
  • 내과의사 3년 차
  • 일본어, 영어, 중국어 구사 
  • 친가의 아버지는 회사 경영

위 프로필에서 볼 수 있듯이, 굉장한 하이스펙의 소유자. 두 사람이 친하게 지내게 된 계기는 바로 '온라인 게임'이라고 합니다. 일본 연예계에서 게임을 좋아하는 걸로 가장 유명한 혼다 츠바사는 현 남자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게임으로 시간을 자주 보냈다고 하네요. 두 사람 사이의 지인이 가운데서 연결 고리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팬들과 라이브게임 뿐만아니라 소통도 자주 즐기는 혼다츠바사

이전에  출연했던 "절대 영도" 인터뷰에서

"지금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남성은, 온라인 게임으로 알게 된 일반인 남성입니다."

이렇게 현재의 남자 친구를 암시하는 인터뷰를 한 적도 있습니다.  또한 나카이 마사히로와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사람이 좋다면 연상 연하는 관계없다. 대신에, 연예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만나는 건 조금 힘들 거 같다. 상대의 인기 하락을 보는 건 힘들다."라고 말한 적도 있습니다. 

 

3. 혼다 츠바사는 누구?

굉장히 귀여운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인기 있는 일본의 탑 모델이다.  일본 또한 모델에서 연기자로 데뷔하는 경우가 많고, 그중 많은 모델들이 연기력 부족으로 비난을 받는다. 츠바사도 마찬가지. 발 연기라는 평가를 많이 받는다.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는 특이한 캐릭터와 톡톡 튀는 성격으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cf 모델로도 인기가 많고, 한국에도 꽤나 많은 팬들이 있다. 

혼다 츠바사의 이름 '츠바사'는 날개라는 의미이다. 혼다의 아버지가 자동차 브랜드 '혼다'의 로고를 보고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NaaXah6cMiY 

혼다 라인 모바일 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