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본

요시다 치나미, 결혼, 남자친구, 프로필 알기쉽게 정리

마이니치 도쿄 2022. 2. 20. 12:55
반응형

베이징 올림픽 일본 컬링 국가대표로 출전해 활약하고 있는 요시다 치나미 선수, 굉장히 밝은 성격도 예쁜 얼굴로 한국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올림픽에 3회나 출전할 정도로 실력도 출중합니다. 후지사와 사츠키와 함께 일본 팀을 이끄는 선수입니다. 

요시다 치나미

1. 요시다 치나미 프로필

2. 결혼은?

3. 남자친구는?

4. 인스타그램 소개

5. 영어도 수준급


1. 요시다 치나미 프로필

 

요시다 치나미

  • 이름:吉田知那美(요시다 치나미)
  • 생년월일:1991년 7월 26일
  • 나이:30 (2022년 2월 기준)
  • 출신지:홋카이도 (후지사와 사츠키와 같음)
  • 혈액형:A

홋카이도 키나미시출신으로, 일본 컬링의 본고장이기도 한 환경이 있어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컬링을 시작하고 4학년부터는 전국대회에 나가기 시작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벤쿠버에 유학을 갔습니다. 당초 목적은 어학연수였지만, 현지 하숙집이 일본계인 컬링 코치라는 인연으로 다시 컬링을 배우게 되는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2013년 12월 소치 올림픽 최종 예선에서 노르웨이에 역전승으로 출전권 획득,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 준결승에서 한국에 졌지만, 영국과의 3,4위전에서 이겨 일본 올림픽 사상 처음으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 결혼은?

치나미의 동생 유리카와 형부 마츠무라

요시다 치나미를 검색하면 나오는 연관 검색어가 <요시다 치나미 결혼>입니다. 동시에 <마츠무라>라는 사람의 이름이 나오지만, 실제로는 치나미의 친언니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동생인 요시다 유리카와 형보 마츠무라입니다. 참고로, 형부도 컬링 선수라고 합니다.


3. 남자 친구는?

컬링 믹스 대회 파트너, 시미즈 테츠와 사진

남자 친구로 소문이 나고 있는 시미즈 테츠 선수. 사진만 보면 굉장히 친하게 보여 많은 팬들이 남자 친구가 아니냐 하는 의심을 하기는 했지만, 실제로는 친한 동료라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인스타그램이나 자신의 트위터에서 남자 친구를 알린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학창 시절부터 굉장히 인기가 많은 아이였다고 합니다.


4. 인스타 소개

https://www.instagram.com/chinami1991

요시다 치나미는 인스타그램 활동도 열심히 하고, 패션센스에도 좋은 코멘트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웃을 때 너무 귀엽다고 해서 일본에서도 큰 인기가 있습니다. 


5. 영어도 수준급

https://www.youtube.com/watch?v=AMrpzkrv_QY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밴쿠버에 어학연수를 했었고, 거기에서 영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간단한 인터뷰 정도는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또한 컬링은 국제대회가 많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마다 스스로 공부한다고 합니다.

 


[오늘의 일본] - 일본 컬링 후지사와 사츠키 나이, 가족, 결혼, 실제 직업은?
 

일본 컬링 후지사와 사츠키 나이, 가족, 결혼, 실제 직업은?

베이징 올림픽 일본 컬링 국가대표 후지사와 사츠키, 평창 올림픽 당시 영화배우 박보영을 닮았다고 해서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았었죠. 오늘은 후지사와 사츠키의 컬링 인생과 가족, 결혼, 그리

mainichitokyo.tistory.com

 

[오늘의 일본/사회 뉴스] - 타누카나(다누카나), 키 170cm 사건 알기쉽게 정리(+일본사회 반응)
 

타누카나(다누카나), 키 170cm 사건 알기쉽게 정리(+일본사회 반응)

지난주 일본에서 가장 화제가 된 사건이 바로 타누카나의 키작남 발언이었습니다. 프로게이머 다누카나는 라이브 방송에서 "키 170cm 이하인 남자들은 인권이 없어"라는 발언을 했습니다. 그 이

mainichitokyo.tistory.com

[오늘의 일본/사회 뉴스] - 일본 입국 금지 완화, 3월부터 외국인 입국가능! 그럼 관광은?
 

일본 입국 금지 완화, 3월부터 외국인 입국가능! 그럼 관광은?

2월 17일 일본 기시다 총리가 일본 외국인 입국에 대한 금지를 단계적으로 해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입국자수를 소폭 늘릴 예정이며, 절차와 격리가 굉장히 간소해질 것 같습니다. 이 조치는 3

mainichitokyo.tistory.com

 

반응형